월 비용에 포함되어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딜라이브뷰 CCTV는 기본적으로 36개월 할부 판매형 상품입니다.
여기에 포함되어 있는 것은 CCTV 카메라 비용 , 녹화기 비용, 기타 자재비용 , 설치비용, 1년간의 무상 A/S 비용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A/S는 어떻게 되나요?
사용중인 제품 결함으로 인한 A/S 발생 시, 설치하시고 1년은 무상으로 교체 및 AS를 해드립니다.
1년이내의 경우 별도 출장비용도 없습니다.
1년이후의 경우 출장기사 방문시 유상 A/S 처리되나
상담원을 통한 비-방문 A/S , 원격을 통한 A/S는 무상 처리됩니다.
딜라이브뷰 CCTV는 약정 할부 판매 상품이며 임대 및 렌탈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설치와 동시에 카메라,녹화기등 설치되는 모든 장비는 고객님 소유가 됩니다.
부득이하게 사용을 하지 못하는 경우 남은 할부 금액을 납부하시면 되며
지정된 납부 기간(약정기간)이 지나면 추가로 납부하실 금액은 없습니다.
어디나 설치 가능하나요?
딜라이브뷰 CCTV는 전국 어디서나 이용가능하신 서비스이며
A/S 또한 전국 어디서나 가능합니다.
단 도서지역등은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지역의 경우 꼭 상담을 통하여 문의 하시면 됩니다.
설치시까지 소요기간이 얼마나 될까요?
일반적으로 신청후 다음날 빠른 설치를 원칙으로 합니다.
하지만 지역에 따른 설치 일정에 따라 설치 시일이 차이가 날 수 있으며
천재지변, 기상악화등에 따라서도 설치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내형의 경우 이러한 경우에도 가능하지만
외부작업의 경우 낙뢰나 안전사고등의 이유로 인해 작업이 불가하기 때문입니다.
설치시 비용이 들어가나요?
설치시 기본적으로 비용이 따로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월정액에 CCTV용 카메라, 녹화기등 제품 비용과 설치비 A/S 비용 등이
모두 포함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별도의 공사를 요청하시는 경우 소정의 공사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모니터를 사용하여도 상관없나요?
네 상관없습니다.
딜라이브뷰 CCTV는 기본적으로 500만화소의 화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는 QHD(3840*2160)의 해상도를 지원하는 4K 모니터가 필요로합니다만
기존해상도 (1920*720 ~ 1920*1080) 모니터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니터에 따라 선명도 차이가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화면 해상도에 관계없이 저장은 500만화소로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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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후 카메라 추가나 녹화기간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가능할까요?
가능합니다. 다만 설치시 카메라나 녹화기 사양에 대한 할부 계약이 진행되었기 때문에
추가 설치시 추가 계약서를 작성하시거나 추가 비용을 납부 하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설치 전까지 정확한 상담을 통하여 카메라와 녹화기 사양을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앞으로 카메라 추가 녹화기 사양변경 가능성이 있으실 경우 상담시 꼭 미리 안내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CCTV의 녹화는 기본적으로 녹화기에 장착된 하드디스크(HDD)에 저장됩니다.
저장일수는 녹화기내 하드디스크 용량과 카메라의 수량
녹화 저장방식 (상시녹화, 움직임 감지등의 이벤트 녹화)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녹화 설정시 움직임에 빈도에 따른 부분에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상담시 녹화기간을 보다 더 여유롭게 하실 분들은 하드디스크의 용량을 변경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
딜라이브뷰 CCTV는 기존케이블을 재사용하는것이 아닌 신규 케이블 설치를 원칙으로 합니다.
이는 기존케이블 사용시 노후나 화질 저하의 우려가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에 대하여 꼭 유념하시고 상담 받으시길 바랍니다.
CCTV 설치시 인터넷이 꼭 필요할까요?
아니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CCTV 녹화기의 경우 별도 인터넷이 없어도 저장은 되기 때문입니다.
다만 인터넷이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어플을 통한 스마트폰으로의 영상 전송은 불가하며
CCTV의 제어 또한 불가능합니다.
또한 원격 A/S 지원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설치후 녹화기나 카메라 위치를 바꾸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최초 설치 시 환경에 맞게 최적화 되어 있기 때문에
카메라의 위치 변경 녹화기의 이동 시 별도의 출장비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임의의 분해 변경으로 인한 장애 발생 시 또한 별도의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으니
A/S 센터로 상담 후 전문기사의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선박이나 차량에도 설치가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모든 CCTV 장비는 기본적으로 전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차량의 선박이나 차량에 충분한 전원이 공급이 된다면 가능하나
그렇지 않은 경우 설치가 불가능 합니다.
이런 경우 해당 선박이나 차량에 전원 용량이 충분히 가능하신지 미리 확인 후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CCTV를 추후에 이전 설치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딜라이브뷰 CCTV는 36개월 할부 판매 상품이기 때문에
월 납부금액에 초기 설치 비용이 포함되어 있으나
이전 설치 시 발생하는 공사비용은 별도로 청구 될 수 있습니다.